유저테스트
새로운 제품이나 서비스를 개발하고 계시는 분들에게는 잠재 고객의 입장과 생각이 중요합니다.
사용자를 여러분의 제품과 서비스 개발에 참여시켜 시장 성공 가능성에 한발 더 다가가세요.
새로운 제품이나 서비스를 개발하고 계시는 분들에게는 잠재 고객의 입장과 생각이 중요합니다.
사용자를 여러분의 제품과 서비스 개발에 참여시켜 시장 성공 가능성에 한발 더 다가가세요.
실제 사용 환경에서 당신의 새로운 제품을 사용해보면서 겪게 되는
다양한 경험에 대한 진솔한 의견을 받아보세요.
테스트 참여자의 실사용 환경(예: 가정, 사무실, 업무공간 등)에 제품을 발송하여 실제로 제품을 사용하도록 하고 평가를 받습니다.
유저커넥트의 피드백 수집 솔루션과 온라인 설문지 시스템을 통해 평가가 진행되며, 이를 통해 기존의 방식보다 저렴한 비용과 빠른 속도로 고객의 피드백을 들어볼 수 있습니다.
실생활 활용형 테스트는 초기 프로토타입 보다는 완성도가 높은 양산 전 상품 단계나 시장 출시를 앞두고 있는 제품 또는 기존 제품의 새 버전에 대해 수행 할 경우 유용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테스트 제품을 다시 회수하지 않고 제공하는 경우, 테스터에게 제품이라는 ‘가치’를 제공하므로 별도의 인센티브가 거의 또는 전혀 필요하지 않습니다.
제품의 설치나 사용 설명이 필요하다면 기업의 담당자가 직접 방문하여 관련 업무를 수행하며, 사용이 시작되면 제품에 대한 테스터의 다양한 질문들을 담당자가 직접 답변하고 대응하게 됩니다.
제품 사용에 대한 테스트 전/후의 설문조사 또는 인터뷰 수행을 통해 고객 기대치의 변화 정도를 알아보고, 사용자들의 의견 분석을 통해 제품 장단점을 파악하여 시장 출시를 위한 마케팅 및 광고 메시지 개발에 활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제품의 전반적인 매력, 기능 수정에 대한 요구, 구매 의도 및 가격 적정성 등에 대해 사전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실생활에서 사용하여 사용 상황이나 사용 장소에 대한 위화감이 없고, 편안한 곳에서 편안한 자세로 사용자들이 충분하고도 성실한 응답을 할거라고 기대할 수 있습니다.
분야 전문가를 활용하신다면, 전문적인 보고서 뿐 아니라 개선방향에 대한 제언들도 들어보 실 수 있습니다. (전문가 활용 비용이 추가로 발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