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
유저테스트
새로운 제품이나 서비스를 개발하고 계시는 분들에게는 잠재 고객의 입장과 생각이 중요합니다.
사용자를 여러분의 제품과 서비스 개발에 참여시켜 시장 성공 가능성에 한발 더 다가가세요.
새로운 제품이나 서비스를 개발하고 계시는 분들에게는 잠재 고객의 입장과 생각이 중요합니다.
사용자를 여러분의 제품과 서비스 개발에 참여시켜 시장 성공 가능성에 한발 더 다가가세요.
새로운 제품을 경험하고 진솔한 의견을 전달하길 원하는 테스터들에게
당신의 제품을 소개하는 자리를 만들어 보세요.
선정된 테스터들은 사전에 공지한 테스트 준비사항을 모두 숙지하고, 지정된 날짜와 장소로 방문하여
제품을 평가하는 방식으로 FGI 등의 연구조사 방법 활용이 가능합니다.
“Focus Group Interview” 일정한 자격기준에 의해 선발된 참석자들이 모여 사회자의 진행에 따라 정해진 주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게 하고, 이를 통해 정보나 아이디어를 수집하는 연구 조사방법.
출품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현장에서 체험해보고 다양한 의견을 상세히 전해 드립니다.
지역별 회의실 및 테스트 공간 네트워크를 통해 제품을 사용해볼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테스트 장소를 준비하겠습니다. (서비스 준비 중)
분야 전문가를 활용하신다면, 전문적인 보고서 뿐 아니라 개선방향에 대한 제언들도 들어보 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