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SERVICE 고객센터 새로운 제품이나 서비스를 개발하고 계시는 분들에게는 잠재 고객의 입장과 생각이 중요합니다. 사용자를 여러분의 제품과 서비스 개발에 참여시켜 시장 성공 가능성에 한발 더 다가가세요. 자주 묻는 질문 공지사항 자주 묻는 질문 약관정책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카테고리 전체서비스 관련열린 분류 계정 관련 Q. 계정 정보(휴대폰 번호, 주소지 등)을 변경하고 싶어요. 계정 정보는 오른쪽 최상단에 있는 [마이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Q. 탈퇴했는데 기존에 쓰던 이메일과 아이디를 다시 쓸 수 있나요? 네 탈퇴 후 기존에 쓰시던 이메일과 아이디로 재가입 하실 수 있습니다. Q. 탈퇴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회원 탈퇴는 userconnection001@gmail.com 으로 탈퇴 신청을 하시면 신청일 기준 24시간 이내(주말 제외) 탈퇴 처리가 됩니다. Q. 가입했는데 인증 메일을 못받었요. 회원가입시 신청한 이메일로 접속하면 메일이 와있습니다. URL링크를 클릭하셔서 이메일 인증을 진행하면 됩니다. 그래도 인증이 안되신다면 유저커텍트 고객센터(031-216-5930)로 연락주세요. 검색 검색대상 제목내용제목+내용 검색어 필수 검색 닫기